[뚱이] 강아지를 진정시켜주는 음악과 함께 스파를 즐겼어요!🎶

[뚱이] 강아지를 진정시켜주는 음악과 함께 스파를 즐겼어요!🎶

오늘 송도 강아지 목욕 젤리펫살롱을 찾아온 뚱이는 몇주전에 럭셔리코스를 받고간 하루의 언니에요! 아기강아지 보더콜리 하루의 이야기 보셨죠?

뚱이도 오늘 [럭셔리 코스]를 이용했어요!
보호자님께서도 만족하셨어서 또 방문해주셨다고해요! 바로 이 포스트!😝

[하루] 드라이 할 때도 정말 편안했어요🐶
아기 보더콜리 하루는 시그널을 맞추는 훈련을 통해 원장님과 신뢰도를 쌓았더니 드라이 할때는 원장님 품에 폭 안겨서 뽀송 뽀송 털이 마를 때 까지 행복한 스파를 즐겼답니다. 강아지와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충분히 가지는 젤리펫살롱이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

미용실이 편안한지 누워서 꼬리를 살랑살랑 밖에서 무슨 소리가 나더라도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음악과 함께 미용실에 있으니 더 편안함을 느낀것 같아요!

스파하는 내내 활짝 웃고있는 뚱이 한 번 보고가세요!😁

보통 아이들이 목욕을 할때 두발로 일어나 목욕을 받곤합니다.

이는 시야 확보를 위해 하는 행동으로 두려움 및 불안함을 느낄 때, 밖으로 나오고 싶다는 표현 중 하나에요.

하지만, 송도 강아지 목욕 젤리펫살롱에서는 이런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어요.

  1. 원장님과 크루들이 목욕 하는 내내 눈을 마주쳐요. 이렇게 눈을 마주쳐주면 강아지는 자신이 보호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아 불안이 줄어들어요.
  2. 목욕하면서 가슴을 받혀줘요. 보통 물에 들어가면 본능적으로 위험하다는 느낌을 받는데, 가슴 부분을 받쳐주면 불안감이 확연히 줄어들어요.

이렇게 하나하나 세밀한 배려를 하면 강아지가 마음 놓고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바로 이것이 송도 강아지 목욕 젤리펫살롱에서는 강아지들이 행복한 목욕을 할 수 있는 이유에요.

송도 강아지 목욕은 젤리펫살롱에서 행복한 목욕을 맡겨보세요.

마지막으로 뚱이의 비포 애프터를 보고 가세요!

뚱이에게

오늘 뚱이가 대만족한 스파 코스였다고 하니 나도 정말 보람이 넘치네 ✌️

마지막 코스까지 환하게 웃는 얼굴 보여줘서 정말 고마워 😊

따뜻한 날씨 마음껏 즐기다가 다음 약속날 보자!